속초시 희망지원금 20만원 신청 안내
속초시 전 시민을 대상으로한 20만원의 재난 지원금 신청 안내입니다. 주소지 읍면동 주민센터 및 휴대폰 본인인증을 통해 5분이면 신청이 가능합니다.
신청 대상 조회
이번 속초시 희망지원금은 6월 30일 기준 속초시에 주민등록을 두고있는 사람을 대상으로 합니다.
지급 방식 및 지급시기 안내
속초 희망지원금 20만원은 계좌이체로 지급되며, 신청 접수 후 최대 5일 이내에 지급됩니다.
취약 계층과 아동수당대상자 등에 대해서는 8월 8일까지 선지급이 이루어지며, 나머지는 8월 8일부터 신청이 가능합니다.
속초 10만원 지원금 신청 하기
이번 속초 희망지원금 20만원 온라인 신청은 8월 8일부터 21일까지 속초시 홈페이지를 통해 본인인증 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신청이 시작되는 첫주는 원활한 접속을 위해 5부제로 운영됩니다.
오프라인 신청의 경우 8월 22일부터 9월 5일까지 주소지 읍면동 주민센터를 통해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독거노령, 장애인 등 거동이 불편하신 분들의 경우 또한 이 기간에 찾아가는 방문 신청이 가능합니다.
미성년자는 세대주 일괄 신청 가능하며 오프라인 신청시는 신분증과 통장 사본이 필요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속초시 홈페이지 또는 033-639-1534~1545 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